(고양=뉴스1) 김명섭 기자 = 31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2021-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과 서울 SK의 경기에서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한 SK 선수들이 자축하고 있다. 2022.3.31/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