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정용진 SSG 구단주가 9일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된 프로야구 '2022 신한은행 SOL KBO 리그' KIA타이거즈와 SSG랜더스 경기를 관람 중 포즈를 취하고 있다. (SSG랜더스 제공) 2022.4.9/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