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 군수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유동 인구 500만 시대를 열어 군민의 건강과 행복을 실현시키겠다는 민선 7기 목표가 군민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로 달성됐다"며 "민선 8기에도 정직하고 더 낮은 겸손한 자세로 장흥군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그는 장흥군의 12대 비전으로 ▲대한민국 스포츠메카 정착 ▲소방안전의 중심지로 발전 ▲문림의향 메카로 발전 ▲친환경 농림축수산 육성으로 농가소득 증대 ▲복지 증진으로 노인공경도시 구축 ▲아동친화도시를 위한 투자 확대 ▲여성친화도시 조성 ▲수열에너지를 통해 탄소 중립 정책 선도 ▲장흥댐 명소화 사업으로 관광객 유치 ▲탐진강 30리 길을 국가 정원으로 조성 ▲청년 농림어업인 육성으로 '청년이 돌아오는 장흥' 만들기 ▲억불산 모노레일 설치와 사인정 '장흥 적벽' 조성 사업 등을 발표했다.
정 군수는 장흥초·중·고를 졸업하고 농협대학 농업협동조합과를 졸업 후, 농협중앙회 장흥·영광·화순군지부장과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 농협중앙회 상무, 농협NH개발 전무이사를 역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흥=홍기철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