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슬기 인스타그램



슬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하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슬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슬기는 블루 컬러의 오버핏 셔츠에 블랙 버뮤다 팬츠를 매치해 수수하면서도 깔끔한 일상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니트 버킷햇과 가죽 롱부츠를 신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다. 특히 그녀는 모자를 푹 눌러써도 가려지지 않는 청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슬기 인스타그램



한편 슬기가 속한 그룹 레드벨벳은 지난 3월 21일에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을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