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JTBC 예능 '아는 형님' 게시판이 폭주하고 있다. 개그맨 이진호가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에게 한 발언 때문이다. 지난 28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보이그룹 '세븐틴'이 출연했다. 이들은 아는 형님 멤버들과 사진을 보고 인물을 맞추는 퀴즈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아이브의 장원영이 문제로 나왔고, 이를 본 이상민은 "(장원영이) 우리 제수씨였잖아"라고 말했다. 과거 장원영이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당시 콩트에서 이진호의 아내 역할을 맡았던 점을 언급한 것.
이진호 역시 "(콩트할 때) 내 와이프였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강호동이 영상편지를 전하라고 하자 "여보, 잘 있지?"라며 카메라를 보고 인사를 건넸다.
방송이 나간 이후 일부 누리꾼은 JTBC 시청자 게시판에 찾아가 장원영을 언급한 아는 형님에 대한 비판 글을 게재했다. 이들은 2004년생 미성년자인 장원영을 18세 연상의 이진호가 아내라고 부르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