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제일테크노스 주가가 강세다.
10일 오후 1시7분 제일테크노스는 전 거래일 대비 200원(2.52%) 오른 813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제일테크노스는 SGC이테크건설과 238억원 규모의 건설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해당 공사는 시흥 복합불류센터 건설공사 중 NRC공사로 최근 매출액의 13.29%에 해당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