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했다.
유정은 11일 인스타그램에 "Yo"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정은 레깅스를 입고 군살 없는 다리와 잘록한 허리 라인을 자랑했다. 다이어트에 성공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었다.
유정은 선글라스를 끼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울러 볼캡을 거꾸로 쓰며 '플레이걸'스러운 모습도 선사했다.
유정은 KBS2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에 출연해 다이어트와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영상]](https://menu.sidae.com/animated/moneys/2022/07/2022071109353596052_animated_0950010.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