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DB하이텍이 반도체 설계 사업을 분사한다는 보도에 하락세다.
2일 오전 10시5분 DB하이텍은 전거래일 대비 6200원(12.81%) 하락한 4만2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4만1950원까지 하락하며 52주 최저가를 갈아치웠다.
전자신문에 따르면 DB하이텍은 연내 반도체 설계를 전담해 온 '브랜드 사업부'를 분사해 독립 법인으로 출범시킬 계획이다. 브랜드 사업부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와 액정표시장치(LCD)에 들어가는 DDI 등 시스템 반도체를 외주 설계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최근 황규철 삼성전자 전 전무를 브랜드 사업부장(사장)으로 선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조승예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2부 유통팀 조승예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