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농협목포유통센터는 13일 센터 회의실에서 목포시 어린이집연합회와 목포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참석한 가운데 '목포시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목포시 어린이의 안전하고 건강한 먹을거리 제공을 통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협약에 따라 농협목포유통센터는 참여기관에 대한 정보공유 및 홍보, 교육 지원 등 각종 협력사업 추진할 예정이다.
농협목포유통센터는 지난11일 목포시 학교급식 수탁기관으로 선정돼 3년간 급식지원센터를 운영한다.
김석일 농협목포유통센터 사장은 "농협·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어린이집연합회 간 상호협력이라는 점에서 본 협약에 큰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 협력지원 외에도 상생을 통해 우리 농산물·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