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수 효린이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스(iC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노 땡스'(NO THANKS)를 비롯해 '오버 유'(Over you), '보디 토크'(BODY TALK), '아 예'(Ah yeah), '레인 로우'(Layin' Low), '와카 붐'(Waka Boom) 등 총 6곡을 수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동규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장동규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