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양평군(군수 전진선)이 지난 7월 22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2022년 하반기 해외시장개척단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해외시장개척단은 관내 기업들의 해외판로 확대 및 수출증진을 위해 바이어 매칭 및 상담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하반기 사업은 11월 초에 태국(방콕), 베트남(호찌민) 등 2개 지역에 현지 파견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한 기업들은 현지시장성 평가 등을 진행해 8월 중에 최종 참여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전진선 군수는 "이번 해외시장개척단은 우리군의 유망 수출기업이 코로나19에 따른 열악한 환경 속에서 판로를 개척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관내 기업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양평=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