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의 일본 신곡 'UTSUROI'(우츠로이)가 오는 31일 공개된다.

동방신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는 31일 0시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새 싱글 타이틀 곡 'UTSUROI' 음원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곡 'UTSUROI'는 동방신기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사에는 항상 곁에 있어 주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미래로 나아가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동방신기는 오는 8월 17일 일본에서 싱글 'UTSUROI'를 음반 발매하며, 이는 2020년 1월 발표한 'まなざし'(마나자시)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본 새 싱글인 만큼 현지 팬들의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8월 2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HUMANCITY_SUWON'(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휴먼시티_수원)에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