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자원순환의 가치와 의미를 부여하는 행사를 마련한다.
포카리스웨트는 오는 15일부터 2022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분리배출 실천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2022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은 오는 15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포카리스웨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웨트마켓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포카리스웨트 페트병과 라벨을 분리한 뒤 라벨에 인쇄된 난수번호를 스웨트마켓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업사이클링(재활용품에 디자인 · 활용도를 더해 그 가치를 높인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 굿즈가 선물로 제공된다.
월간 경품으로는 ▲샤워 가운 ▲파우치 세트 ▲릴렉스 체어 등이 지급된다. 최종 경품으로는 포카리스웨트 캠핑 웨건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준철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실생활 속 페트병 라벨 분리를 실천해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10년 동안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10주년을 맞아 제작된 포카리스웨트 업사이클링 굿즈로 참여자분들에게 자원순환의 가치와 의미를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