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걸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복숭아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설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여름 복숭아 20개 돌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은 그릇에 반으로 잘린 복숭아가 올려져 있는 모습이다. 그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복숭아 과수원에 방문하는 등 복숭아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번엔 복숭아를 20개나 먹었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설현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