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를 향한 애정을 뽐냈다.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개그맨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심진화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개의 사진이 담긴 스토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토리에는 '남편이랑 오랜만에 심야영화보고 나왔는데 바람이 너무 선선해서 손잡고 걸어왔는데, 와 왜이렇게 좋은거야' '사랑해요 여보♡♡♡' '나는 하나도 못먹지만 여보가 좋아하니까' 등의 글을 게재했다.

심진화는 자신이 못 먹는 음식도 남편이 좋아하니 주문한다며 사랑한다는 말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심진화는 개그맨 김원효와 지난 2011년 9월에 결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