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302호에서 김진표 국회의장을 예방하고 있다.
주 대표는 오전 김 의장을 예방 "협치를 위해 여야 간 이견을 적극 중재해달라"고 부탁했으며, 김 의장은 주 대표에게 "여야 대립 상황에서도 민생 법안 처리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주 대표는 오전 김진표 국회의장, 오후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예방, 윤석열 정부 첫 정기국회를 맞아 여야 소통과 대화를 통한 협치를 논의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