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26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대한상의 회관 20층 챔버라운지에서 글로벌 에너지 위기 대응을 위한 10대 그룹 사장단 간담회를 갖고 있다.
이날 이 장관은 "올해 겨울철 에너지 위기 극복과 관련해 정부 및 공공기관이 에너지 절약에 적극 나설 예정, "산업계 동참 바란다"며 말을전했다.
이 장관은 이날 10대 그룹 기업인들과 만나 전기료 인상 방향 등을 설명했고 이에 재계는 적극적인 세제, 금융 지원 등을 건의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