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광주은행은 최근 '2022년 제1차 금융권 AI 동향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AI(인공지능) 분야 선도 사례를 통한 업무 활용방안 검토 및 기술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열린 이번 세미나는 이경일 솔트룩스 대표를 초청해 '금융권 AI 휴먼 활용 동향'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광주은행은 직원들의 디지털 마인드 제고와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방식의 세미나를 개최해 디지털 사업의 성숙도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