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창현 국민의힘 의원이 28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2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2(Korea Fintech Week 2022)는 국내외 핀테크 기업과 핀테크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박람회다.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동규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장동규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