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 출신 박봄이 근황을 전했다.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걸그룹 2NE1 출신 솔로 가수 박봄이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hilippine 에서"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안경을 쓰고 무표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진한 눈 화장과 볼터치를 한 모습이 눈길을 끌지만 어딘가 달라진 모습도 보인다.

박봄은 지난 3월 싱글 '꽃'을 발표했으며 이후 4월 2NE1 멤버들과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코첼라 밸리 뮤직&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체중 감량을 통해 전성기 시절의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