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케어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어떠케어를 활용해 2023년 1월19일까지 전 국민 건강관리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GC녹십자 본사. /사진=GC녹십자


GC케어가 지난 16일부터 건강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어떠케어'를 통해 '전 국민 건강관리 어떠케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캠페인은 2023년 1월19일까지다.


이번 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모바일로 편하게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것이다. GC케어는 어떠케어에서 건강관리 주간 미션 이벤트를 연다. 미션은 건강 퀴즈 풀기, 식단 기록·분석, 검진 기록 끌고 오기, 목표 걸음 달성하기 등으로 구성됐다. GC케어는 각 미션별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폰프로14(9명), 에어팟 3세대(13명) 등을 증정한다.

국민 모두가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전 국민 건강미션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GC케어 공식블로그에 있는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고 이를 인증하면 된다.


어떠케어는 언제 어디서나 건강 습관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 주는 모바일 앱이다.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하루 습관과 내 몸 건강 기록을 통해 생활 패턴을 확인하고 앱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건강 정보를 통해 스스로 관리할 수 있다.

문형철 GC케어 경영전략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건강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데 어떠케어를 활용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손쉽게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바일 앱 어떠케어를 통해 진행하는 전 국민 건강관리 캠페인 포스터. /사진=GC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