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피습 사건 이후 8일 만에 퇴원한다.
10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 대표는 이날 오전 입원 중인 서울대병원에서 퇴원한다. 퇴원 뒤에는 자택에서 당분간 치료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직 당무 복귀 시점은 정해지진 않았다.
이 대표는 퇴원하면서 별도의 메시지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원칙과상식 소속인 김종민 민주당 의원(충남 논산시계룡시금산군), 이원욱 민주당 의원(경기 화성시을), 조응천 민주당 의원(경기 남양주시갑)이 탈당을 선언한 것을 언급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인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 미디어 시대 디지털뉴스룸 김인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