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오세훈 서울시장. 2024.1.17/뉴스1 ⓒ News1 황기선 기자 |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은 19일 오후 3시 도봉구청 2층 선인봉홀을 찾아 지역주민에게 신년 인사를 건네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오 시장은 행사장을 찾은 시민에게 올해 서울시 예산편성을 설명하고, 도봉구와 함께 '동행·매력 특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한 시정 운영 방향에 대해 말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