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날 모친 살해' 피의자, 영장심사 출석
(고양=뉴스1) 김민지 기자 = 설 연휴 술에 취해 모친을 살해한 30대 A씨가 11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의정부지방법원 고양지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A씨는 사건 전날 밤 술을 마신 뒤 귀가해 범행한 것으로 추정되며,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현장에서 잠들어 있던 A씨를 발견해 긴급체포했다. 2024.2.11/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