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제36대 김종열 광주지방조달청장이 22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김 청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벤처·혁신 기업들이 공공조달시장에 진출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면서 "지역사회의 동반자로서 지역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조달서비스 기관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청장은 그동안 조달청 쇼핑몰단가계약과장, 건설용역과장, 시설총괄과장 등 조달청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친 조달행정 전문가로 상하 간 신망이 두텁고 조직 관리능력도 탁월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