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이상헌 더불어민주당 의원(울산 북구)이 탈당 선언을 했다.
28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이 의원은 민주당 탈당 후 무소속으로 출마할 뜻을 밝혔다. 같은날 이 의원은 뉴스1을 통해 "결정은 다 됐다. 각오 단단히 하고 있다"며 "당에서 어떤 조건이 들어와도 수용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제3지대 제정당에서 전부 연락이 왔지만 저는 다른 생각은 없다"며 "결정이 잘못됐다는 것은 누가 봐도 안다. 그렇게 판단해 주지 않겠나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 의원은 최근 민주당이 울산 북구를 비례연합정당에 참가한 진보당에 양보하기로 결정하자 탈당을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인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 미디어 시대 디지털뉴스룸 김인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