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는 6일 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광주시교육청과 초·중·고 학생의 경제·금융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학생들의 경제교육·체험활동 기회 제공 △교원 경제·금융 분야 교육 역량 강화 연수 지원 △소외계층을 위한 경제교육 기회 확대 △경제교육 교재· 프로그램 개발 등 의견 교환 △지역 경제교육 혜택 확대를 위한 교류와 네트워크 형성 등에 상호 협력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