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윤석열 대통령이 31일 페이스북을 통헤 페이스북 메시지를 냈다.(윤석열 대통령 페이스북 갈무리) |
(서울=뉴스1) 김정률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31일 페이스북을 통해 부활절 메시지를 전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페이스북에 "예수님의 인류에 대한 사랑을 되새기고 실천하는 부활절이 되길 바란다"고 적었다.
윤 대통령은 지난해 부활절에는 서울 중구 영락교회에서 열린 연합예배에 김건희 여사와 참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