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12일~19일 강원 홍천, 경기 양평·여주 일대에서 대규모 궤도장비 및 병력 기동 등 전술훈련 실시
육군 11기동사단 사자여단이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홍천군, 경기도 양평군ㆍ여주시 일대에서 대규모 전술훈련을 실시한다.이번 훈련은 여단부터 대대까지 통합된 전투지휘능력을 배양하고 대항군을 운용해 실질적인 공격·방어 전술을 숙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사단 관계자는 "훈련 기간 지역 내 주요 도로에서 궤도장비와 병력이 기동해 불편이 예상된다"며 "주민들의 안전 확보와 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 협조와 양해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사단은 훈련 기간 주민들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며 불편사항이 있을 시 (033) 430-6301 또는(033) 434-6145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이건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