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정부 "비대면 진료, '보건소'와 '보건지소'로 확대" 김서현 기자 2024.04.03 | 11:09:33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정부 "비대면 진료, '보건소'와 '보건지소'로 확대" 주요뉴스 동대표 갑질에 관리실 직원 전원 사표…엘베에 '9가지 사직 이유' 공지 SNS 발칵 뒤집은 '수원 펜타닐 좀비남', 필로폰 '양성' 긴급체포 세월호 생존 학생, 안산공원 친구들 곁으로…"참사 이후 극심한 고통" 의뢰인 돈 뜯고, 공탁금 가로채고…'쯔양 사건'으로 본 변호사들의 일탈 [남동발전 소식] 녹색성장위원회서 기후공시 대응책 논의 등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김서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사회 최신기사 ・ 광주은행-K뱅크, 중저신용자 금융지원 맞손 ・ [시대포토]이남호 함평군수 당선인, 농업 경쟁력 강화방안 논의 ・ 부산 북구의회 국민의힘 의원단 "만덕2동 공영주차장 의혹 사실과 달라" ・ [청송 소식] 진보면에 27홀 규모 파크골프장 준공 ・ 전남광주통합시 출범 앞두고 시민 소통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