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보건소 전경. / 사진제공=안성시
안성시보건소 전경. / 사진제공=안성시


안성시보건소는 오는 11일부터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을 이용한 봄꽃길 걷기챌린지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안성시민을 대상으로 11일부터 28일까지 18일 간 15만보 달성(1일 최대 1만 인정)을 목표로 진행되며 15만보 이상 달성한 참가자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안성시보건소는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통해 지난 3월 걷기챌린지를 운영하여 총 1654명의 시민이 참가하였으며 목표달성자는 1063명으로 달성률 64%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워크온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 수는 9181명(2024년 3월 31일 기준)으로 3월 걷기 챌린지 진행 이후 신규 가입자 수가 195명 증가로,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또 워크온 누적가입자 1만명 달성을 위하여 친구초대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가족, 친구, 지인 등 신규가입자를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에 초대하고 '친구초대 가입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한 후에 기존가입자와 신규가입자 모두 4월 걷기챌린지 참여하여 목표를 달성하게 되면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피크닉매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