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인재영입위 국민인재 영입 환영식에서 박수민 아이넥스 공동대표에게 당 점퍼를 입혀준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24.2.29/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
(서울=뉴스1) 장성희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서울 강남을 선거구에서 박수민 국민의힘 후보가 강청희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약 1만5100표 앞서면서 당선이 확실해졌다.
11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5분 기준 강남을 개표가 63.12% 진행된 가운데 박 후보는 4만6104표(59.80%)를 얻어 3만0991표(40.19%)를 득표한 강 후보를 1만5113표 차이로 앞섰다.
앞서 투표 마감 직후인 이날 오후 6시쯤 발표된 지상파 방송 3사 출구조사에선 박 후보가 61.7%, 강 후보가 38.3%를 각각 얻을 것으로 예측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