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한국 베이스볼5 대표팀 선수단.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제공) |
(서울=뉴스1) 이상철 기자 = 대한민국이 제2회 SA 베이스볼5 아시아컵에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를 연파하고 예선 2연승을 거뒀다.
베이스볼5 대표팀은 1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대회 예선라운드 1차전에서 싱가포르를 세트 스코어 2-0으로 이겼다.
이어 펼쳐진 2차전에서도 한 세트도 내주지 않으며 말레이시아를 가볍게 눌렀다.
대표팀은 14일 오전 10시 대만을 상대로 예선 3차전을 치른다. 이후 조별 예선 성적을 토대로 순위 결정전과 결선 토너먼트를 펼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