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서울교통공사, 봄나들이 철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촉진 꽃화분 무료나눔


서울교통공사와 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 관계자들이 16일 서울 종로구 5호선 광화문역 대합실 부근에서 봄나들이 철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촉진 차 지하철을 이용해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꽃화분 1000개를 무료 나눔하기 앞서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