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전남 곡성군은 '2024년 전라남도 지방세정 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5년 연속 수상이다.
16일 곡성군에 따르면 '전라남도 지방세정 종합평가'는 매년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지방세정 전반에 관한 32개의 세정지표를 바탕으로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한다.
곡성군은 '세외수입 운영'과 '세수 확충'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지방세외수입 징수실적 평가'에서는 지난해보다 한 계단 상승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군 관계자는 "군민들의 성숙한 납세 의식과 자주 재원 확충을 위한 전 직원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정확한 징수 활동을 통해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세정행정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곡성=홍기철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