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오세훈 서울시장이 24일 ‘민생경제 활력을 위한 대한상공회의소 간담회’에서 환영 인사를 하고 있다.(서울시 제공) |
(서울=뉴스1) 남해인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은 24일 오후 서울파트너스하우스 컨벤션홀에서 열린 '민생경제 활력을 위한 대한상공회의소 간담회'에 참석했다.
오 시장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기업인으로 선정된 윤석근 일성아이에스 대표이사, 봉유종 제이에스그룹 대표이사, 김영철 한성에프아이 대표이사, 금교운 리얼티투자개발 대표이사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대한상의 소속 기업인 50여명과 중소·중견 기업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