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정진석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참모진에게 정책 중심으로 일하자고 강조했다.
25일 뉴스1에 따르면 정 비서실장은 이날 참모진 회의에서 "정쟁은 줄이고 정책 중심으로 일해야 한다"며 "총선에서 나타난 민심이 결국 국민 삶을 챙기고 민생을 챙기라는 국민의 준엄한 명령이 아니겠나"라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이 자리에서 정 비서실장은 "대통령실 직원은 국민의 명령에 순명해야 한다"며 "최종적 책임은 대통령실에 있고 우리가 완수해야 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정 비서실장의 발언은 윤석열 대통령이 올해 국정운영 기조를 '문제를 해결하는 행동하는 정부'로 정하고 민생토론회 등을 통한 민생 현안 해결을 최우선 과제로 꼽은 만큼 참모들도 여기에 집중해야 한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인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 미디어 시대 디지털뉴스룸 김인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