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회동에 나선다.
25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 대표와 조 대표가 이날 오후 6시30분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만날 예정이다. 이번 회동은 이 대표가 조 대표 측의 제안을 승낙하면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조 대표는 앞서 윤석열 대통령과 이 대표의 영수회담을 앞두고 범야권 연석회의를 제안한 바 있다. 이번 회동에서는 영수회담 의제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조 대표는 이 대표에게 22대 국회에서 국회 교섭단체 구성요건 완화를 추진해달라고 제안할 것으로 전망된다.
민주당 관계자는 "만찬 회동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회동이 끝나면 서면으로 논의 사항을 공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최문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