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태상)는 제15기 지역사랑봉사단이 출범했다.
지역사랑봉사단은 앞으로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캠퍼스 실습실을 이용한 보건의료 봉사활동인 캠퍼스오픈 봉사데이, 김장나누기 등 다양한 분야의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30일 오후 교내 K메디컬센터 아트홀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학생과 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김태상 총장은 "지역사랑봉사단은 대학이 지역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학생들의 인성 함양을 위해 꾸준히 진행해온 활동"이라며 "앞으로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김동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