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북 청송군이 2024년 정부합동평가에서 경북도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청송군에 따르면 군은 사회복지 분야에서는 지표 4개 중 4개 달성, 지역혁신 분야에서는 지표 7개 중 5개를 달성해 다른 지역 평균 달성도 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공공보육 이용률 지표는 군부에서 유일하게 청송만 목표 달성을 이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의 도약과 군민의 행복한 삶을 향한 우리의 노력이 정부합동평가에서 객관적으로 입증돼 뜻깊다"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서 군민 모두가 만족하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청송=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