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오는 16일 당무에 복귀한다.
14일 뉴스1에 따르면 민주당은 이날 "14일 오후 이 대표가 퇴원했다"며 "이 대표는 15일까지 휴식을 취한 후 16일에 당무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민주당 관계자는 "오는 15일 부처님오신날 법요식엔 참석하지 않는다"며 "15일까지는 이 대표가 휴식을 취한다"고 전했다.
앞서 이 대표는 지난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총선으로 미룬 치료를 받기 위해 휴가를 가졌다. 병명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물혹 제거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치료를 받으면 정상 활동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대표는 오는 16일 오전 국회의장단 선출 당선자 총회를 시작으로 당무에 복귀한다. 그는 16일 오후 민주당 초선 당선자 워크숍에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인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 미디어 시대 디지털뉴스룸 김인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