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북 봉화군이 목재친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목공교실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봉화목재문화체험장에서 좌탁 만들기를 주제로 총 6회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은 총 3개반으로 나눠 A팀, B팀, C팀으로 각 3주간 운영할 예정이며 교육 인원은 팀별로 8명씩 총 24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봉화군 관계자는 "참가 신청은 오는 16일부터 군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목재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목재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봉화=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