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KT전남·북광역본부는 오는 6월 3일까지 광주광역시 자원봉사 협의체와 함께 걸음기부 캠페인 '빛나는 워킹 기부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탄소배출 절감으로 환경을 보호하고 모아진 걸음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KT는 지난해에도 걸음기부 캠페인을 통해 정보기술(IT)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인공지능(AI) 코딩 교육 기자재를 기증하며 지역사회 맞춤형 ESG 경영활동을 실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