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북 상주시가 상주여자고등학교와 자율형 공립고 2.0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율형 공립고 2.0 교육과정을 위한 고교-지자체 교육과정 운영 지원,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발전특구 협력 사업 협조, 기타 고교-지자체 연계가 필요한 사항 등에 상호협력 한다.
시와 상주여고는 협약을 통해 지역자원을 활용해 지역 상황과 특성 요구에 맞는 창의적인 교육 모델을 개발할 예정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이 필요로 하는 인재 양성과 머물고 싶은 교육도시를 만드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상주=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