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황경아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의장이 19일 광주남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연합회는 19일 황경아 의장은 평소 가정어린이집의 발전을 위해 관심과 애정을 갖고 헌신적으로 노력해 이번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고 수상 배경을 밝혔다.
황 의장은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고 선생님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