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지방공무원 총 1,514명의 인사를 21일 단행했다.
도교육청은 휴직, 퇴직, 면직, 교육 현안 등 사유로 발생한 결원을 신속하게 보충하고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승진임용, 전보, 신규임용을 실시했다.
또 적극적으로 일하는 직원에게 주요 보직을 부여하고 인성과 역량을 고려해 교육 현장을 이끌어 갈 수 있는 리더를 배치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인사는 총 1,514명으로 △3급 3명(승진 1명) △4급 20명(승진 4명) △5급 111명(승진 9명) △6급 이하 1,380명(승진 341명)이다.
류영신 도교육청 지방공무원인사과장은 "이번 인사는 경기미래교육으로 변화를 함께하는 학교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남·북부청사 간 균형을 도모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지방공무원 인사의 안정화를 기초로 경기교육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