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남 진주시 한 도로에서 시내버스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28일 뉴스1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5시쯤 경남 진주시 한 도로에서 승용차가 앞서가던 시내버스를 들이받았다. 해당 추돌사고로 버스에 타고 있던 중고등학생 14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승용차가 차선 변경도중 버스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현재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