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국립중앙의료원에서 차량 돌진 사고가 발생해 총 3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3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18분쯤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에서 차량 돌진 사고가 발생해 중상 1명, 경상 2명의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부상자는 사고 직후 국립중앙의료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차량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로 보고 구체적인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인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 미디어 시대 디지털뉴스룸 김인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