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건희 여사, 워싱턴에서 열린 북한인권간담회 참석
(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김건희 여사가 1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 민주주의진흥재단(NED)에서 진행된 북한인권간담회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한국 정부가 발간한 '2024 북한인권보고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2024.7.1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