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포토]유인 달탐사 '아르테미스 2' 핵심부 조립건물로
(케네디 우주센터 AFP=뉴스1) 조소영기자 = 미국이 21세기에 재개하는 유인 달탐사 계획에 쓰일 '아르테미스 2' 로켓의 핵심 단계 부분이 24일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센터내 운반체 조립 건물로 들어가고 있다. 로켓 핵심부는 이 곳에서 17층 높이의 부스터 2개와 연결된다. 이어 2025년 말께 아르테미스 계획 첫 우주인들을 태우고 달을 향해 발사될 예정이다. 2024.07.24

ⓒ AFP=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